갱얼쥐

경기도 광주 깔끔한 실내 농구장, 플릭농구교실 방문기(feat. 샤워 불가) 본문

취미/농구 :: 농구장

경기도 광주 깔끔한 실내 농구장, 플릭농구교실 방문기(feat. 샤워 불가)

0606 2024. 10. 19. 18:23
728x90
반응형

이번에 방문한 농구장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플릭농구교실이라는 곳이다.

 

플릭농구교실

 - 주소: 경기 광주시 광남안로431번길 27-1

 - 주차장: 있음(무료, 10대정도 주차 가능)

 

플릭농구교실 카카오맵

 

 

내비를 찍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버스로 올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외진 곳에 있어서 자가용이 없으면 오기 힘들지 않을까 싶었다.

 

외부는 컨테이너 건물로 되어 있었고, 내부는 실내화로 갈아 신는 공간과 휴게소가 따로 있었다.

 

플릭농구교실, 정수기도 있다.

 

 

바닥은 나무 바닥으로 되어 있었고, 꺼진 부분 없이 잘 관리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골대는 풀코트 1개, 풀코트 림의 사이드마다 1개씩해서 총 6개가 있었다.

골대 수는 어느 농구 교실이든 다 똑같은 것 같다.

 

 

 

 

골대 높이는 정규림 수준이었고, 3점 라인이 아웃 라인과 매우 가까워서 3점을 쏠 때면 라인을 밟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긴다. (그래서 아웃 처리는 아웃 라인이 아니라 벽에 닿았을 경우로 하고 게임을 진행했다.)

 

 

 

농구 교실답게 공이 사이즈별로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공을 챙길 필요가 없었다.

 

 

 

 

 

화장실쪽에 샤워기가 있긴 했는데, 사용하지 못한다고 한다.

 

여름엔 에어컨도 잘 틀어주고, 코트 관리도 잘되어 있기 때문에 운동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만, 샤워 시설이 갖춰져있지 않은 점, 3점 라인이 벽에 붙어 있는 점, 자가용이 없으면 오기 힘들다는 점이 아쉬웠다. 

 

끝!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