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얼쥐

경기도 광주 실내 농구장, 태전국민체육센터 농구장 방문기 (feat. 광주 깔끔한 농구장, 샤워 가능) 본문

취미/농구 :: 농구장

경기도 광주 실내 농구장, 태전국민체육센터 농구장 방문기 (feat. 광주 깔끔한 농구장, 샤워 가능)

0606 2024. 7. 18. 00:26
728x90
반응형

이번에 방문한 곳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태전국민체육센터에 있는 농구장이다.

 

태전국민체육센터

- 주소: 경기도 광주시 벼루개길42번길 20 (태전동)

- 주차장: 있음 (유료, 조건부 무료)

 

카카오맵 검색

 

 

내비를 찍고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주차장도 지상, 지하로 나뉘어져 있어서 자리는 부족해보이지 않았다.

 

주변이 아파트로 둘러 쌓여 있어서 그런지 버스 정류장도 여러개 보였다. 차가 없어도 쉽게 찾아 올 수 있을 것 같다.

 

태전국민체육센터 주차장

 

주차등록은 꼭 하자

**  주차는 그냥 나가면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지상 2층 안내데스크에서 주차등록을 하면 3시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농구장은 3층에 위치해있다.

 

그리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화장실은 층마다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이날 샤워를 하지는 않았는데, 샤워장도 따로 있었고, 머리 말리는 공간도 따로 있었다.

 

 

태전국민체육센터 화장실

 

 

농구장은 누가봐도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있었다. 

 

바닥은 나무바닥이고, 가끔 꺼진 곳이 있어서 드리블할 때 갑자기 공이 안 올라올 때가 자주 있었다.

 

코트 규격은 정규 코트정도의 넓이였지만, 골대 높이는 정규림 높이보다 5~10cm정도 낮은 것처럼 보였다.

 

 

 

태전국민체육센터 농구장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줘서 여름에 농구하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는 곳이었다. 

 

청소 상태도 좋고, 샤워실 구비, 일일 헬스장 이용 가능... 다른 편의시설도 많이 갖춰져있어서 굳이 농구하러 가는 게 아니어도 방문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끝!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