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얼쥐

잔고장 없는 최강 가성비 이발기, 바비온 방수 이발기 SBC-401 사용기 (feat. 재구매 제품, 셀프 이발, 날 관리법) 본문

리뷰/일상

잔고장 없는 최강 가성비 이발기, 바비온 방수 이발기 SBC-401 사용기 (feat. 재구매 제품, 셀프 이발, 날 관리법)

0606 2022. 5. 5. 01:00
728x90
반응형

잔고장 없는 최강 가성비 이발기, 바비온 방수 이발기 SBC-401 사용기 

 

나는 미용실에 일주일에 한번씩 간다. 왜냐하면 투블럭 머리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윗 머리는 괜찮은데, 옆 머리가 짧아서 일주일에 한번씩 잘라주지 않으면 삐죽삐죽 뜬다. 그게 보기 싫어서 미용실을 자주 가는 것인데, 돈도 많이 들고, 미용실 가는 것도 귀찮아서 그냥 이발기를 구입했다. 구입한 이발기는 바비온 방수 이발기 SBC-401!

 

 

- 바비온 방수 이발기 SBC-401 

가격: 21,900원 

구입처: 바비온코리아 

배터리: 3시간 충전, 60분 연속 사용 가능

 

바비온 방수 이발기 SBC-401

 

 

저렴한 가격이라서 딱 필요한 것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구성: 이발기 본체, 빗살캡 (3/6mm, 9/12mm), 충전기, 기름(날 유지용), 브러쉬(청소용), 빗

 

SBC-401 구성

 

 

본체를 보면 아주 튼튼하게 생겼다. 이발기 날도 아주 다른 비싼 이발기들과 차이가 없고, 관리를 제대로 안 해줘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바비온 방수 이발기 SBC-401 본체와 빗살캡

 

 

자세한 사용 방법이나 관리, 보관 방법에 대해서는 설명서에 상세히 적혀있다.

 

설명서에 의하면 관리방법은 물 청소를 하고, 물 청소 후 건조 시킨 뒤 날에 기름 1~2방울 떨어뜨려서 보관하면 된다.

이것은 바비온 이발기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이발기들의 관리법인 것 같다. 

 

바비온 방수 이발기 SBC-401 설명서, 관리 방법

 

 

이발기 날 분리 방법은 그냥 손으로 밀면 된다. 영상을 보면 무슨 말인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바비온 방수 이발기 SBC-401 작동 및 이발기 날 분리 영상

 

 

사실 이 이발기를 선택한 이유는, 내가 2015년도에 구매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돈을 벌기 시작하고나서는 머리가 길면 그냥 미용실에 가는데, 가난했던 학생 시절에는 미용실 갈 돈을 아껴 보려고 구입해서 직접 이발을 했었다. 그때 기억으로 고장도 아예 안났고, 머리도 잘 잘려서 정말 좋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또 최근에는 회사때문에 미용실 갈 시간이 없어서 다시 집에서 이발을 해보려고 이발기를 찾아봤는데, 15년도에 구입한 이발기가 아직도 있었다. 당연히 고장나서 작동이 안될 거라고 생각했지만, 너무 신기하게도 작동이 잘됐다. 물론 배터리 수명이 거의 끝나서 모터 힘이 약해져있었지만, 작동한다는 것 자체가 신기해서 또 이 제품을 구매해야겠다 마음 먹었다.  

 

왼쪽 최근 구입, 오른쪽 15년에 구입

 

 

재구매 후 사용은 1번밖에 되지 않았지만, 예전 기억이 있어서 제품 자체는 매우 만족한다.

 

바비온이라는 업체에서 이 이발기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많이 팔고 있던데, 앞으로는 그 업체를 많이 이용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든다. 

 

 

끝!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