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얼쥐

인천 학익동 손두부 전문점, 삼대째손두부 리뷰 (feat. 콩국수, 콩비지) 본문

맛집 탐방/맛집 :: 인천

인천 학익동 손두부 전문점, 삼대째손두부 리뷰 (feat. 콩국수, 콩비지)

0606 2022. 7. 24. 22:06
728x90
반응형

인천 학익동 손두부 전문점, 삼대째손두부 리뷰 (feat. 콩국수, 콩비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인천 학익동에 위치한 "삼대째손두부"이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갑자기 두부 음식과 콩국수가 먹고 싶어져서 방문했다. 

 

 

삼대째손두부

- 주소: 인천 미추홀구 소성로 160 (학익동)

- 주차장: 없음

- 영업시간: 10:00 ~ 21:30 (휴무 없음)

 

삼대째손두부 카카오맵

 

 

일단 주차장이 없으므로 주변에 불법 주차를 하거나, 알아서 주차장을 찾아서 주차해야한다. 

 

사진은 없지만, 내부는 4인 기준 10팀정도 받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이다. 

 

삼대째손두부 메뉴판

 

 

우리는 콩국수와 콩비지찌개, 왕만두(모둠)을 주문했다. 

 

주문하면 바로 기본반찬들이 나오는데, 아주 잘 나온다. 특히, 두부 김치가 아주 맛있다. 

 

삼대째손두부 기본 반찬

 

 

그리고 5분정도 지나면 콩국수와 콩비지찌개, 왕만두가 나왔다. 

 

콩국수
콩비지찌개
만두 모둠

 

총평
가격 
맛 ★
분위기  
총점 ★ (3점)

 

 

가격

콩국수가 9,000원, 콩비지 찌개가 10,000원, 만두가 8,000원으로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다. 아마 다른 집들보다 1~2천원씩 더 비싼 것으로 생각되는데, 그나마 양이 많아서 가격이 커버되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2점!

 

콩국수는 국물이 매우 진했다. 땅콩도 들어가서 고소한 맛도 났었기 때문에 아마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맛이지 않을까싶다. 그냥 맛있었다. 면 자체도 전형적인 콩국수 면으로, 시원해서 아주 맛있었다. 또 먹고 싶은 맛이었다. 

콩비지 찌개는 구수했다. 약간 매콤한 맛도 있어서 안 질리고 한 그릇 다 먹을 수 있었다. 

만두는 역시 왕만두라는 이름답게 크기가 컸고, 속이 꽉찼다. 씹을 때마다 즙이 흘러나와 먹으면서도 침이 고이는 맛이었다.

그래서 5점!

 

분위기

주차장 없음. 하지만, 주인, 종업원분들 친절.

그래서 2점!

 

 

원래 두부 요리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이번에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콩국수, 콩비지찌개, 만두 모두 합격에다가 심지어 기본 반찬들까지 맛있었다. 두부 요리나 콩국수가 생각나면 다시 방문할 것 같다. 재방문 의사 90%!

 

끝!

728x90
반응형
Comments